승인라인 CSV 업로드 기능
Danny avatar
작성자: Danny
1주 전에 업데이트함

회사에 여러 개의 팀이 있을 경우, 하나씩 승인라인을 만드는 것은 번거로운 일입니다.
스팬딧 승인라인은 CSV파일을 업로드하여 일괄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승인라인 CSV 업로드파일 양식 다운받기]

  • 폴리시 - 승인라인으로 들어가, 하단의 [승인라인 CSV 업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 팝업창이 뜨면 [샘플 양식 받기] 를 눌러, 승인라인 업로드 CSV파일 양식을 다운받습니다.

 

[CSV파일 작성법]

*표시가 있는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 

1. Title [Required] *

입력 가능 값: 제한 없음

승인라인의 제목입니다. 한 개의 승인라인에 대해 여러가지 정보를 설정하기 위해 승인라인 제목을 동일하게 지정하시면 됩니다. 예) 위 테이블에서 첫 4개 항은 모두 승인라인C를 설정하는데 활용됩니다.

2. Report type [Required] *

입력 가능 값: normal, company tax, plan 

일반보고서 (normal), 세금계산서 (company tax), 플랜 (plan) 중 생성하시는 승인라인의 보고서 유형을 설정합니다.

3. Limit Type

입력 가능 값: by expense, by report

승인라인의 한도 유형을 뜻합니다. 건별 금액 (by expense) 그리고 보고서 총 금액 (by report)로 지정 가능합니다. 일반보고서(normal)의 경우 두 가지 한도 유형이 모두 허용 되며, 세금계산서의 경우 건별 금액, 그리고 플랜의 경우 보고서 총 금액으로 처리됩니다.

4. Email

입력 가능 값: 이메일 주소 

승인라인에 포함되는 개인들을 추가할 때 활용됩니다. Role열에게서 영향을 받습니다. Role이 approver, final approver일 경우 필수 항목입니다. Role이 member일 경우 Email 칸은 무시됩니다.

5. Role [Required] *

입력 가능 값: final approver, approver, member

승인라인 내에 역할을 지정합니다. 최종승인자 (final approver), 승인자 (approver), 그리고 일반멤버 (member)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Role 열의 값이 final approver 혹은 approver 일 경우, 개인이 추가되며 Email 열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Role 열의 값이 member인 경우, 개인으로 추가가 불가하며 Group 열에 그룹명을 적어 주셔야 합니다. (역할 설명)

6. Limit Prices

입력 가능 값: 금액 (숫자)

한도 금액을 지정합니다. 승인 시 승인자의 한도 금액을 활용하는 승인라인일 경우 설정합니다. 공백 시 0원으로 처리됩니다.

7. Group

입력 가능 값: 그룹명

일반멤버 추가 시 개인으로는 불가하며, ‘그룹’ 단위로 가능합니다. Role 항이 member로 지정된 경우 그룹명이 필수입니다. 즉, Role 항에 member 입력 시, Group 항의 정보를 적용하게 됩니다.

#연관 태그 : 승인라인 일괄 업로드, 승인라인 업로드, CSV 업로드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