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대리인 기능은 휴가 또는 출장 등의 이유로 부재 중인 본인을 대신하여 ‘승인과 관련된 일련의 업무 대리인’을 지정하는 기능입니다. 대리인을 지정한 이후 제출되는 보고서는 승인권한을 위임한 본인과 대리인에게 함께 제출되어 승인 업무를 편리하게 할 수 있어요.
휴가 대리인 지정 방법
개인설정 > 휴가 대리인 > 휴가 대리인 'ON' 버튼을 누릅니다.
대리인으로 지정할 사람을 검색, 선택 후 저장합니다.
휴가가 끝나고 업무에 복귀한 후에는, 휴가 대리인 옵션을 'OFF'로 변경 후,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지정된 휴가 대리인이 해제되고 승인과 관련된 사항이 모두 원상 복귀됩니다.지정 기간: 직접 기간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 동안만 대리인이 결재 업무를 대신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이후 보고서가 제출되면, 휴가 대리인에게 알림이 발송되어 대리인이 보고서를 대신 승인/반려할 수 있습니다. *휴가 대리인을 지정하기 전에 제출된 보고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대리인으로 지정될 수 있는 대상자는 '하나 이상의 폴리시에서 승인자(CA/PA/Approver) 역할을 지닌 멤버'로 제한됩니다.
다른 멤버의 휴가 대리인으로 지정된 멤버는 휴가 대리인 지정 기능을 사용할 수 없으며, 복수의 사람이 특정 멤버를 휴가 대리인으로 지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승인권한을 지닌 A, B, C 세 사람이 '멤버 D'를 휴가 대리인으로 지정 '가능' 하지만,
A, B, C 세 사람의 휴가대리인으로 지정된 '멤버 D'는 본인의 휴가 대리인 지정 '불가능' 합니다.
휴가 대리인으로 지정된 멤버 계정에서는 권한 위임자가 표시되며, 다른 휴가 대리인을 지정할 수 없도록 토글이 Off됩니다.
휴가 대리인이 승인(혹은 반려, 환급) 처리한 보고서에는, 본래 승인자를 대신하여 대리인이 어떤 업무를 처리했는지 히스토리가 기록됩니다.
대리인 지정은 휴가를 가는 위임자 본인의 계정으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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