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 등록

내부 / 외부 참석자 입력 방법

Danny avatar
작성자: Danny
1주 전에 업데이트함

참석자 기능을 이용하여, 보다 정확하고 투명하게 비용 집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내에서 진행한 회식이나 워크샵, 또는 회사 외부에서 업무상 접대 등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팬딧은 지출과 관련된 참석자를 [내부]와 [외부] 두 가지로 구분하여 참석자 별 누적 지출 현황 파악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참석자 입력 방법 - APP ]

1.지출 등록(상세 보기) 화면에서 참석자 ‘내부 참석자’ 또는 ‘외부 참석자’를 클릭합니다.

2.참석자를 선택 후, 우측 상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3.외부 참석자가 목록에 없을 경우 ‘+ 참석자 추가’를 클릭하여 필수 정보를 입력하면 참석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4.참석자 별 한도가 정해져 있을 경우, 자동으로 참석자 수만큼 한도액이 계산됩니다.

🔎외부 참석자 등록 시 명함 이미지를 직접 촬영하거나 저장된 명함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석자 입력 방법 - WEB]

➕외부 참석자 등록 방법

1.지출 등록(상세 보기) 화면에서 '참석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내부 또는 외부 참석자를 클릭 후, 참석자를 선택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복수 선택 가능)

3.외부 참석자가 목록에 없을 경우, 검색창에 이름을 입력 후 ‘+OOO’를 클릭하면 필수 정보 입력 팝업이 생성됩니다.

4.팝업창에 필수 정보를 입력 후, 하단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참석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5.참석자 별 한도가 정해져 있을 경우, 자동으로 참석자 수만큼 한도액이 계산됩니다.

  • 참석자 메뉴에서 내부/외부 참석자별 누적 지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출 메뉴의 지출 내역’과 ‘보고서 검토 페이지의 지출 내역’에서 참석자 아이콘을 통해 간편하게 참석자 정보를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연관 태그 : 참석자등록, 명함등록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