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등록 중 오류 문구가 나타나 당황하셨지요? 유형별 해결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 입력한 카드사 계정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확인 후 다시 입력해주세요.
카드사 계정 또는 비밀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비밀번호에 영문 대소문자가 있다면 Caps Lock 키가 활성화된 상태인지 살펴보세요.
앞서 카드사 계정의 비밀번호 변경하셨다면,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주세요.
카드사 홈페이지는 개인/기업 홈페이지 및 계정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개인 카드는 개인 계정으로, 법인 카드(개인형 포함)는 기업 계정으로 가입 후 로그인 해주세요. 예) KB 국민카드 홈페이지
💳 등록하려는 카드 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카드 번호 또는 회원 유형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신한, 롯데 법인 카드의 경우, 회원 유형 및 총괄관리자 유형을 필수로 선택해야 합니다. 카드사 및 기업 내 담당자를 통해 정확한 유형을 확인하고 등록해주세요.
💳 등록하려는 카드가 카드사 계정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 카드를 재발급 받으셨다면, 신규 발급된 카드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카드 번호가 로그인된 카드사 계정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카드사 홈페이지 로그인 후 카드 보유 리스트에 등록된 카드인지 확인해주세요.
혹시 카드의 유효기간이 임박하였거나 만료, 분실 등으로 인해 재발급 받으셨나요? 재발급 시에는 기존 카드가 아닌 신규 발급된 카드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계정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초과되었습니다.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계정 이용 제한 해제 후 다시 로그인 시도해주세요.
카드사 계정 비밀번호를 일정 횟수 이상 잘못 입력하면 해당 카드사에서 이용을 제한합니다. 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용제한 해제 또는 계정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 만약 위 방법으로도 카드 등록이 어려우신가요? 우측 하단 [채팅 상담] 아이콘을 눌러 문의해주세요.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