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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 일괄 정보 입력 기능

복수의 지출에 일괄로 정보를 입력,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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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anny
최소 3년 전에 업데이트됨

기존 사용자가 직접 셀프로 생성하는 셀프 지출에 대한 '사업자등록번호' 정보 입력/ 수정은 보고서 승인 중 승인자(관리자)들만 지출 개별로 입력/수정 가능하도록 제한적으로 제공되고 있었는데요. 

관리자 입장에서 복수의 지출에 일괄로 정보를 입력 저장하는 기능이 지원되면 승인, 더나아가 전표 발행 업무에도 도움 되실 수 있을 것 같아 '일괄 정보 입력'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사업자등록번호 정보 입력 기능만 제공되고 있으나 점차 입력 가능한 항목들을 넓혀나갈 예정이랍니다.

<참고 사항>

  • PA와 CA역할을 지닌 관리자에게만 해당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항목이 비어있는 셀프 지출만 입력된 '사업자등록번호'가 적용됩니다.

  • 최대 10자리의 숫자로 구성된 실제 유효한 사업자등록번호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

  1. 지출 메뉴 > 일괄 정보 입력 대상 - 지출 필터링 후, 체크박스 '체크'

  2. 좌측 상단 일괄 정보 입력 -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3. 생성된 팝업에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 입력 후, 저장 클릭하면 됩니다. 

위 설명드린 관리 방법을 참고하시어, 경비 지출 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더욱 높여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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