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업데이트
Danny avatar
작성자: Danny
1주 전에 업데이트함

안녕하세요 스팬딧입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스팬딧에도 업데이트와 개선사항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팬딧과 함께 해 주시는 분들 모두 올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며, 올해 첫번째 업데이트 안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1. 폴리시의 멤버 페이지와 승인라인 페이지 분리 (Web)

에전에는 폴리시의 멤버 페이지에 해당 폴리시의 승인라인과 멤버들이 보였습니다. 복수 승인 라인 기능을 출시하며, 멤버 페이지와 승인라인 페이지가 분리되었습니다!

이번 달부터 멤버 페이지에서 해당 폴리시로 멤버를 추가하고 또 승인라인 지정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멤버 추가
상단 왼쪽에 멤버 추가 버튼을 누르면 기존과 동일한 방법으로 멤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멤버 초대 시 이메일로 초대하게 되며, 기존 멤버 추가 시 리스트에서 선택하여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승인라인 지정
왼쪽에 있는 체크 박스를 활용하여 개별 혹은 다수의 멤버들을 일괄적으로 승인라인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승인라인에 지정할 멤버들을 체크 박스로 선택하시면 '승인라인 지정'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클릭하여 선택된 멤버들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승인라인을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 2. 지출 필터 내 '승인 취소된 지출' 항목  (Web)
지출 필터 내에 '승인 취소된 지출'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승인 취소된 카드 승인내역과 연관된 지출을 필터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지출' 선택 시 승인 취소 내역을 가진 지출은 제외되고 보여집니다.



► 3. 지출 페이지 필터 중 폴리시/카테고리/태그 무제한 선택 가능 (Web)
기존에는 지출 페이지의 필터중 폴리시/카테고리/태그 항목을 10개까지 선택 가능하였습니다. 이번 달 부터 해당 항목에 대해 무제한으로 선택 하여 필터링 하실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