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 업데이트
spendit avatar
작성자: spendit
1주 전에 업데이트함

스팬딧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한 해의 절반이 지나가고 새로운 시작의 7월입니다.

7월 스팬딧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 폴리시와 그룹 연동 (WEB)

그룹 기능이 고도화되었습니다! 예전에는 그룹 기능이 '리스트'의 개념이었다면, 이제는 폴리시와 '연동'하는 개념이 강화되었습니다!

기업설정 > 그룹 페이지를 통해 그룹을 생성하고, 그룹에 멤버를 추가하고, 또 폴리시 연동까지 가능한데요, 이때 기업설정 > 그룹 페이지에서 추가되고 삭제되는 상황이 폴리시의 멤버 리스트에 반영됩니다.

이에 따라 폴리시의 멤버 페이지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폴리시 > 멤버 페이지에서 그룹 연동이 가능하며, 추가로 우측 상단의 필터를 사용해 그룹을 통해 폴리시에 포함된 멤버, 그리고 개인 멤버를 구분해서 조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외 검색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으니 그룹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그룹 기능 자세히 알아보기

앞으로 그룹 기능을 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계속하여 고도화 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2. 유종상태 자동 ON 기능 (WEB)

폴리시 내 지출 탭에서 거리 기능 설정 시, Km당 금액에 '0'보다 큰 숫자를 입력하시면 해당 유종 사용이 'ON'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3. 멀티 선택 승인모드 폴리시로 보고서 제출 시 직전 승인자 유지 (APP, WEB)

멀티 선택 승인 모드 폴리시 사용 시, 보고서를 제출할 때마다 매번 승인자를 찾는 수고를 덜어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직전 승인자가 디폴트(기본 값) 유지되면 추가로 드롭박스에서 승인자 검색도 가능하니 한층 편하게 멀티 선택 승인 모드 폴리시를 사용해 보세요!

4. 권한별로 사용하는 지출 필터의 사용자 항목 (WEB)

기존에는 지출 필터 중 사용자 항목에 일반 멤버에게도 모든 멤버가 노출되었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권한에 따라 노출되는 사용자를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멤버에게는 '본인' 항목,

Approver, Auditor, PA에게는 본인이 권한을 가진 폴리시의 모든 멤버,

그리고 CA라면 도메인의 모든 멤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툴팁(말풍선) 사용하여 카테고리명 전체 노출 (WEB)

기존에는 지출 리스트 조회 시 5자 이상의 카테고리명은 끝부분이 ...으로 표기되었습니다. 이제는 카테고리명 위에 마우스를 호버(올리면)하면 카테고리명 전체가 노출되어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태그 상세에서 목록으로 이동하기 (WEB)

이전에는 태그 상세 페이지에서 목록으로 다시 돌아가려면 브라우저의 뒤로가기 버튼을 사용하셔야 했는데요, 이번에 자체적으로 '태그 목록'으로 되돌아가는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7. Category Overview 필수 항목 추가 (WEB)

Policy Info 페이지의 Category Overview 테이블에 필수 항목이라는 컬럼을 추가했습니다!

메모, 태그, 참석자를 필수로 설정한 카테고리가 있다면, 해당 테이블에 노출되며 어떤 항목이 필수로 지정되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시답니다!

지금까지 "건강한 기업을" 위해
노력하는 스팬딧 이었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