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비용들 중, 반복적으로 동일한 상호에서 등록된 지출이 많을 때엔 일일이 입력 말고 ‘지출 자동 설정’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예)
매주/매달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정기 구독 결제 비용들 (ex: Facebook 광고 결제, Slack 이용료 결제 등)
특정 거래처에서 고정으로 발생하는 비용
스팬딧에 지출로 등록 이후, 상호 정보를 인식하여 미리 설정된 정보들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그리고 해당 지출이 포함된 보고서까지 자동 생성이 가능해요!
[지출 자동 설정 방법]
(1) 지출에서 바로 등록하기
[해당 지출 정보로 지출자동설정 추가] 선택 후 저장
적용하고자 하는 폴리시 외 추가 정보사항을 기입하시면, 동일한 상호의 지출들은 등록하신 정보를 토대로 반영이 됩니다.
(이전에 등록한 지출 소급 적용 : 지출 자동 설정을 하기 전, 이미 등록 되어 있던 지출들도 함께 적용 가능합니다.)
보고서 제목: 폴리시에 [보고서 제목 자동 완성] 기능이 ON 되어있는 경우 [보고서 제목] 필드는 비활성화 됩니다.
(2) 설정 페이지에서 등록하기
개인 설정 > 지출 자동 설정 > +추가
상호명을 입력하면, 해당 상호명으로 등록된 지출들은 설정 사항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이전에 등록한 지출 소급 적용 : 지출 자동 설정을 하기 전, 이미 등록 되어 있던 지출들도 함께 적용 가능합니다.)
원하는 폴리시와 카테고리를 설정하고 나면 이제 지출들이 자동으로 설정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연관태그: 반복지출, 고정지출, 지출자동, 자동지출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