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기능은 기존에 있던 프로젝트 항목을 포함하여 범용성을 높인 지출 관리 항목 중 하나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젝트 항목을 확인하고 변경하고자 한다면 '태그' 메뉴에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태그는 기업별 저마다의 방식으로 자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역할별로 각기 다른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리자에겐 태그별로 발생된 지출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사원들 역시 본인이
등록한 태그별 지출들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죠. 


가장 먼저 태그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 태그 등록 방법 ] 

  • 연동 중인 ERP가 있다면 ERP 상에서 사용되는 관리항목 코드를 그대로 불러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불러오기 방법

    <수동 방식>
    1) 좌측 상단 '데이터 가져오기' 버튼 클릭 - 불러오기
    2) 상위 태그 리스트의 우측 '동기화'버튼 클릭 - 불러오기

    <자동 방식> 매일 오전 5시에 자동으로 동기화 작업이 진행됨.

    (*단, 정상적으로 ERP가 연동된 폴리시에 한해 데이터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답변을 필요로 하시면, 스팬딧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태그 활용 방법 ]

  1. 지출 등록시 '지출 방법' 항목 아래에 있는 '태그' 항목에서 해당 지출과 연관있는 태그를 검색 or 선택합니다. 

   
   2.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된 지출들을 별도로 분류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연동된 ERP가 있을 경우에 한해) 스팬딧 내에서 내보내기된 지출별 태그 항목들을 ERP에서도 이어 관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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