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2월 업데이트
James Paik avatar
작성자: James Paik
1주 전에 업데이트함

안녕하세요, Spendit 입니다.

벌써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올 한해 마무리는 다들 잘 하고 계신가요? 즐거운 연말 연시 되시길 바라며, 이번 12월 업데이트 역시 스팬딧을 애용해 주시는 기업 관리자 분들을 위해 새롭게 제공되는 기능들을 안내드립니다.

[목차]

  1. [거리 지출] 승인중인 거리 지출의 경유지 확인

  2. [지출일별 한도] 수정가능 항목 추가


1. [거리 지출] 승인중인 거리 지출의 경유지 확인

그동안 승인중인 보고서에 포함된 거리 지출은 경유지가 한개만 보였습니다. 즉, 다수의 경유지가 존재하는 경우, 해당 영역이 비활성화 되어 확인이 어려웠습니다.

앞으로는 승인중인 거리 지출도 출발지, 경유지, 도착지를 클릭하여 세부 설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경유지의 항목명이 길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우스로 호버하여 툴팁으로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지출일별 한도] 수정가능 항목

그동안 한도 유형이 '지출일별한도'로 설정된 카테고리로 지정된 지출은 제출 후 일괄적으로 수정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는 환급금액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항목에 한하여 '승인중'인 상태에서도 수정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식대비-점심 카테고리가 지출일별한도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 해당 카테고리로 지정된 지출건도 태그, 상호, 메모 등 특정 항목에 한하여 관리자/승인자가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스팬딧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3년에도 스팬딧은 기업의 투명하고 편리한 지출관리, 나아가 회사의 성장을 돕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eam Spendit


#연관 태그: 지출일별 한도, 거리지출, 승인중인 보고서, 지출수정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