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기업 관리자(CO, CA)를 변경하고 싶어요.

기업 관리자를 추가, 변경, 삭제할 수 있어요.

김의환 avatar
작성자: 김의환
어제 업데이트함

Company Owner(이하 CO) 변경 방법

CO는 최초 기업 계정을 생성한 멤버에게 부여되는 역할로 기업 정보, 사원 관리, 지출 설정 등 기본적인 기업설정이 가능하며, 유일하게 기업의 데이터 일괄 삭제가 가능한 역할입니다. 따라서 회사의 대표로 지정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변경 방법 : 기업 설정 > 기업 관리자 > Company Owner > 변경할 멤버 선택 후 'Company Owner 변경' 버튼을 눌러주세요.

  • CO는 'Company Admin' 역할을 가진 멤버 중 한 명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복수 지정 불가)

Company Admin(이하 CA) 추가/ 삭제 방법

CA는 기업 내 지출 및 모든 사원의 역할 및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최상위 관리자'입니다. 따라서 기업의 운영진이나 회계(재무) 책임자로 지정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추가 방법: 기업 설정 > 기업 관리자 > 멤버 선택 후 'Company Admin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중 선택 가능)

  • 삭제 방법: 하단 리스트 우측 'X' 버튼을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 CO는 CA 역할에서 삭제가 불가합니다.

    • CA 권한 삭제는 역할 해제일 뿐, 기업 멤버 역할은 유지됩니다.

#연관 태그 : 기업관리자 변경, 관리자 추가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