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규정

기업 전체에 적용되는 규정을 설정할 수 있어요

Danny avatar
작성자: Danny
1주 전에 업데이트함

기업 규정은, 회사에서 사용하는 스팬딧 계정 전체에 적용되는 규정을 말합니다. 규정 설정 위치는 '기업설정 - 기업 규정' 메뉴이며, '기업 설정' 메뉴에 접근할 수 있는 'CA(기업 관리자)'만이 설정 가능합니다.

기업 규정으로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은 '보고서 관리'와 관련된 규정들입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설명드릴게요!

[보고서]

  • 가시성: ON으로 설정해 둘 경우, 관리자는 기업에 속한 모든 멤버의 작성 중인 상태의 보고서확인(가시)할 수 있게 됩니다.

  • 지출 수정: ON으로 설정해 둘 경우, 관리자는 기업에 속한 모든 멤버의 작성 중인 보고서 내 지출수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옵션들을 ON으로 설정 해둠으로써, 멤버들의 보고서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오류나 수정사항들을 보고서 제출 전, 미리 체크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 있습니다.

[지출]

  • 지출 정보 수정: ON으로 설정할 경우, 다음에 오는 "수정 가능 항목" 중 선택된 항목은 카드와 계좌 지출에 한하여 제출자가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금액

    • 통화

    • 상호

    • 일시

  • 부가세 계산: ON으로 설정할 경우, 셀프 등록한 지출에 한하여, 부가세 (10%)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표기합니다.

위의 옵션들을 ON으로 설정하면, 보다 편리하게 보고서를 관리하고 지출과 관련된 정보를 입력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연관태그: 기업규정, 금액수정, 지출수정, 날짜수정, 부가세자동계산, 통화수정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