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규정은 기업 단위로 적용되어 범용적인 관리를 도울 수 있는 규정을 말합니다. 규정 설정 위치는 '기업설정 - 기업 규정' 메뉴이며, '기업 설정' 메뉴에 접근할 수 있는 'CA(기업 관리자)'만이 설정 가능합니다.

기업 규정으로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은 '보고서 관리'와 관련된 규정들입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설명드릴게요!

  • 가시성: ON으로 설정해 둘 경우, 관리자는 기업에 속한 모든 멤버의 작성 중인 상태의 보고서확인(가시)할 수 있게 됩니다.
  • 지출 수정: ON으로 설정해 둘 경우, 관리자는 기업에 속한 모든 멤버의 작성 중인 보고서 내 지출수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규정들을 ON으로 설정 해둠으로써, 멤버들의 보고서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오류나 수정사항들을 보고서 제출 전, 미리 체크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 있습니다.



#연관태그: 기업규정, 금액수정, 지출수정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