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는 등록된 지출이나 보고서와 관련하여 요청 또는 위반 등의 이슈가 발생되면,
이에 대한 정보를 관련자에게 즉각 알림 해주는 기능입니다.

각각의 피드들에는 해당 피드 이슈를 체크 또는 해결 할 수 있는 '액션 버튼'이 있어
피드를 받은 사람은 버튼 클릭 한번으로 빠르게 처리 할 수 있죠.

  • 피드 아카이브 기능 도입 (18.06 업데이트)


기존 별도의 구분없이 알림 오던 것을 '아카이브 기능' 구현을 통해 비슷한 유형의 피드들을
그룹화하여 보고받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림, 설정, 폴리시, 한도로 구분되어 각각의 피드 박스가 구성되며 박스별로 표시되는 피드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알림: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 되거나, 변경될 경우와 관련된 피드 포함
  2. 설정: 기능 사용 권장, 안내 등의 피드가 포함
  3. 폴리시: 지출/ 보고서/ 환급 과정에서 발생되는 피드가 포함
  4. 한도: 참석자 or 카드가 지정된 한도에 임박하거나, 초과 되었을 때 안내 피드 포함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