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 관리는 Enterprise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기능으로,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영업 담당자 또는 스팬딧 내 우측 하단의 채팅 상담으로 도입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급 관리는 무엇인가요?
지급 및 거래처 관리 업무가 부서별로 흩어져 있어 업무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나요? 지급·거래처 관리 기능(이하 '지급 관리')은 회사에서 발생하는 이체 관련 지출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결재, 이체 승인 및 선지급금 관리까지 스팬딧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급 관리의 전체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급 현황 한눈에 보기
1) [지급 관리] 탭에서 지급 현황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지급 현황 대시보드의 각 항목은 다음을 뜻합니다.
합계(Total): [지급일자] 지정 여부와 상관없이 적용된 필터 기간을 기준으로 취합된 세금계산서, 인보이스, 선지급금 지출의 합계 금액과 건수
기한초과(Overdue): [지급일자]가 초과된 지출의 합계 금액과 건수
지급 임박(Due 7 Days): [지급일자]가 7일 이내 도래하는 지출의 합계 금액과 건수
지급 대기(Pending Payment): [지급일자]가 지정되었으나 지급 완료되지 않은 모든 지출의 합계 금액과 건수
2) 필터 용어설명
3) 엑셀 다운로드
지급 관리 탭에서 지출을 1개 이상 선택하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납니다. 일괄 이체 시 자료 제공 용도로, 은행사별 양식에 맞게 가공하여 사용해 주세요. 엑셀 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급상태, 공급자 상호, 공급자 등록번호, 금액, 대표자명
지급일자, 이체일자, 입금 은행, 입금 계좌번호
폴리시, 작성일자, 거래처 닉네임, 주소
은행지점명, 은행주소
거래처 코드, 국가코드
태그, Routing number, Swift code, 메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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