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 업데이트 & 개선사항
Danny avatar
작성자: Danny
1주 전에 업데이트함

안녕하세요. 스팬딧입니다!
입추가 지나니 무더위가 한 풀 꺾인 것 같은데, 모두 잘 지내고 계시나요~?
극한의 폭염에도 굴하지 않고 스팬딧이 열심히 준비한 8월 업데이트와 개선사항을 소개합니다!
​             

1. 기업규정 - 카드 지출 날짜 수정 설정 옵션 추가 (Web)

스팬딧에 연동된 카드 지출은 '지출 날짜'를 수정 가능하도록 열어두어 필요에 따라 유연한 지출 처리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었습니다. 기업관리자(CA)가 직접 연동된 카드 지출에 대해 날짜 수정 가능 여부를 설정할 수 있도록 본 옵션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 설정 위치 및 방법 >

  • 설정 옵션 추가 위치 (*기업설정 메뉴에 접근 가능한 CA만 설정 가능)
     : 기업설정 > 기업규정 > 지출 - 카드 지출 날짜 수정 항목 

  • 해당 항목을 On으로 설정 시, 보고서에 포함되기 전 '지출 소유자'가 연동된 카드 지출의 날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기존과 동일)
    Off로 설정 시, 보고서에 포함되기 전 '지출 소유자'가 연동된 카드 지출의 날짜 수정이 제한됩니다. 

                 

2. 폴리시 - 반려된 지출 유효기간 설정 옵션 추가 (Web)

스팬딧의 컴플라이언스 기능으로 경비 보고서 승인 검토 과정에 할애되는 시간이나 프로세스 간소화에 도움드리고 있지만, 그럼에도 보고서를 제출하고 승인하는 담당자들의 신중한 처리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라는 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최근 반려된 보고서에는 지출 유효기간 검사가 이루어지지 않는 점을 악용, 기한 내에 보고서를 대충 작성하여 제출하고 반려된 이후 여유를 갖고 재제출하면서 경비 처리에 직접적인 문제를 야기하는 케이스를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조금 더 체계적이고 강력한 룰 세팅을 하실 수 있도록 반려된 이력을 지닌 지출에 반려일을 기준으로 제출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설정은 기존 지출 유효기간 설정과 별개로 '반려된 이력이 있는 지출'에 적용되는 룰입니다. 반려일을 기준으로 본 설정 옵션으로 지정된 유효기간을 초과할 경우, 해당 지출이 담긴 보고서의 제출이 제한됩니다. 

< 설정 위치 및 방법 > 

  • 설정 옵션 추가 위치 (*폴리시 설정에 접근 가능한 PA 이상의 역할자가 설정 가능)
    : 폴리시 > 보고서 > 보고서 제출 제한 규정 > 지출 유효기간 설정 '반려된 지출' 항목 

  • 반려된 지출 항목을 On으로 설정 시, 아래에 유효기간 입력창이 활성화됩니다.
    원하시는 유효기간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 설정이 저장된 시점 이후 반려된 지출부터 지정된 유효기간 초과 여부가 체크됩니다.

  • 주말제외 옵션은 일반 지출과 반려된 지출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항목입니다. 

                                   

3. 개인 계정 관리 - 비밀번호 초기화 메일 내용 변경 (Web)

간혹 고객사 메일 서비스의 보안 이슈로 스팬딧이 발송한 비밀번호 '초기화 메일 내 링크 이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를 확인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을 맞닥뜨린 경우, 유저가 직접 링크를 복사 -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할 수 있도록 메일 내용이 변경되었습니다.
​          


그 밖에 버그와 UI, 안정성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음 9월 업데이트 소식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지금까지 스팬딧이었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