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필드 설정하기

보고서에 대한 상세 정보를 등록하여 내용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강대성
1주 전에 업데이트함

[ 보고서 필드 ]

보고서 필드를 활용하여, 제출자들로 하여금 보고서에 추가적인 정보를 기입하는 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설정 방법 : 폴리시 > 폴리시 선택 > 보고서 >메뉴 하단 "보고서 필드"

  • 필드 추가 : 필드명을 입력하고 타입(텍스트/드롭다운/날짜/주소)을 선택 후, '추가' 버튼을 누르면 필드가 등록됩니다.
    이후 [저장] 버튼을 눌러 꼭 변경사항을 저장해 주세요.

🔎타입 설명

  • 텍스트: 간결한 텍스트를 넣을 수 있습니다.

  • 드롭다운: 제출자가 선택하도록, 특정 개수의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날짜: 달력 모양의 선택창에서 날짜를 지정 가능합니다.

  • 주소: 도로명주소로 검색한 상호를 넣을 수 있습니다.

  • 멀티라인 텍스트: 여러 줄로 구성된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드롭다운/날짜/주소의 경우 보고서 내에 여러 개 중복 삽입 가능하나, 멀티라인 텍스트는 단 한 개만 삽입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보고서 필드는 폴리시 별로 설정 가능하며, 다른 폴리시에도 동일한 적용을 원한다면 "폴리시 복사" 를 통해 가능합니다.


보고서 필드 예시 🔎

예시로 사용되는 보고서들을 활용하여, 회사에 맞는 보고서 상세 정보 내용을 직접 세팅 해보세요!

[입금 요청서]

[지급 요청서]

[이체 요청서-세금계산서]

#연관 태그 : 보고서 상세 정보, 이체요청, 지급요청, 입금요청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