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연동을 통해 실시간으로 승인 내역을 조회하고 지출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 Web 개인  및 법인 카드 연동 기능 (18.06 업데이트)

[ 법인 카드 연동 방법 ] 

[ 개인 카드 연동 방법 ] 

  • 개인 카드/ 개인형 법인 카드/ 기타 카드 등록 시, 경비환급대상 항목을 'on'으로 해두게 되면,
    해당 카드로 발생된 지출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경비 환급 대상 지출로 분류되어 환급액이 자동 계산됩니다.

<씨티 개인카드 SMS 인증 절차 추가>

  • 씨티카드 자체 보안 강화로 본인 인증을 위한 SMS 인증 절차가 추가되었습니다.
  • 동일한 씨티카드 계정으로 타 어플리케이션(씨티카드 앱 포함) 로그인 이력이 있는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SMS 인증이 요구됩니다.
  • 단, Android의 경우, 모듈 추가 인증과 보안상의 이슈로 수동 승인내역 업데이트만 지원됩니다. (수동 승인내역 업데이트란? 설정 > 개인/법인카드 > 카드 승인내역페이지> 날짜필터 or 동기화 버튼을 눌러 업데이트하는 방식)
  • IOS는 예외없이 자동/수동 승인내역 업데이트 모두 지원됩니다.  

[ 카드 등록/ 연동 관련 자주하는 질문 ]

 Q. 실제 카드사 사이트에서는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는데... 스팬딧 Web이나 App으로 카드 등록을 위한 카드사 로그인 시도하면 실패합니다.

  • 로그인을 시도한 계정이 '은행사' 로그인 계정이 아닌지요? 스팬딧에서 카드 등록 시에 입력되어야 하는 정보는 은행사가 아닌 '카드사' 로그인 계정 정보입니다.  

    만약 시도하신 로그인 계정이 '은행사' 계정이 맞다면, 등록하려는 해당 카드사 계정으로 다시 시도하시면 성공적으로 되실 겁니다. (카드사 계정이 없으신 분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한 계정 등록이 필요합니다)
  • 만약 위와 같은 상황이 아니라면 인터콤(스팬딧 페이지 우측 하단 '동그란 버튼')을 통해 스팬딧 관리자에게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Q. 제 개인카드를 연동해두면 제 사생활이 회사에 공개되는 것 아닌가요?

  • 연동 기능을 통해 확인된 개인카드의 승인내역은 보고서에 포함시킨 지출건을 제외하고는 그 누구도 카드 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오로지 카드를 소유하고 연동한 본인만 확인 가능하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Q. 카드 사용내역이 조회되지 않아요.

  • 개인설정(기업설정) > 카드관리 > 카드 설정(톱니바퀴버튼 클릭) > 카드연동 ON으로 설정되었는지 체크해주세요. 카드 연동이 꺼진 상태에서는 사용내역 조회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사용 중인 카드의 카드사가 '비씨카드'일 경우,  비씨카드는 카드사 이슈로 사용내역(승인내역)을 승인일 기준 익일에 조회 가능합니다. 

#연관태그 : 카드등록, 법인공용, 개인카드, 법인카드, 기타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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